파워볼 130만달러! 그의 미소

파워볼클럽 0 9

4041451a506ae0b5766093c13db0171a_1560219822_9514.jpg

그것은 끔찍하고 위험하지만 매우 보람 있는 작업입니다. 하지만 지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그렇기 때문에 수요일 소방서에서 쉬는 동안 아무도 스티븐 우드리프가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 있다"고 비난할 수 없습니다.

샤스타 카운티에 사는 24살의 미국 산림청 소방관은 그가 깨어나 백만장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이번엔 꿈도 꾸지 마세요! "처음에는 조카의 티볼 게임에 갔다가, 

그 다음에는 주유소에 가서 주머니에 가지고 있던 15달러짜리 로 현금화했습니다."

우드립은 레딩에 본사를 둔 엘리트 샤스타 레이크 핫샷 소방대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15달러를 "돈을 벌었다"며 캘리포니아 럭키 라이프 티켓 2달러(약 2만 원문 & 독해설명 인쇄 구입한 뒤엔 

부모님 집으로 차를 몰고 가서 긁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광장에서 'LIFE'를 보고 아빠한테 이긴 줄 알았다고 했어요. 

그는 나에게서 그것을 빼앗아 앞뒤로 읽으면서 그것이 '합법'인지 확인하기 시작했어요. 

거기서부터 나는 초조하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앤더슨 주민은 웃으면서 기억했습니다.

누가 그를 비난할 수 있을까요? "LIFE" 로고를 밝혀냄으로써, 우드리프는 다음 25년 동안 매주 

1,000달러를 땄습니다! 샘 삼촌이 수술을 받기 전까지 총 130만 달러입니다. 

이 젊은 소방관은 사실 그가 작은 티켓 더미를 긁기 시작했고 즉시 2달러의 무료 게임을 따낸 후 

운이 좋은 날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거기서부터 좋아졌어요. 훨씬, 훨씬 더 좋아요!"(130만 달러 당첨자는) '합법'인지 확인하기 위해 산 주유소로 다시 가져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작은 스캐너로 스캔했고, 

그것은 '100만 달러, 30만 달러'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 사람(점원)이 저를 위해 펄쩍펄쩍 뛰었어요. 

우리는 그를 알고 있어. 그는 고등학생이고 그저 기뻐서 날뛰고 있었을 뿐이에요!" 우드리프는 회상했습니다.

코튼우드의 가스 포인트 로드 19980에 위치한 이 소매업체 가스 포인트 시장도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130만 달러의 티켓 판매 보너스로, 가스 포인트 마켓은 매우 달콤한 현금 6,500 달러를 받습니다.

우드립은 이미 자신의 당첨금으로 새 트럭을 구입하기로 결정했고, 나머지는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전혀 확실한 계획은 없어요. 아직도 쇼크상태에요. 지금 당장 (점보)체크만 쳐다보고 있어요. 놀랍습니다."

Woodliff는 곧 진짜 수표를 받기 시작할 거예요! 위를 보시면, 여러분은 이 행복한 소방관이 그만 쳐다볼 수 없다고 말하는 실제 점보 검사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130만 달러! 그의 큰 미소는 확실히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