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네번째 손주를위해 돈을쓸것이다.

파워볼클럽 0 13

74eedb4d28022dc777e8bbedec2e3422_1559791089_811.jpg
세븐일레븐으로의 여행은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때때로 운명이 다가옵니다.

도널드 게이츠는 애너하임 편의점에 들를 생각이 없었지만, 근처로 차를 몰다가 목이 마릅니다. 

게이츠는 결국 탄산음료를 마시기 위해 멈췄고  두 개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티켓에서는 우승하지 못했지만 두 번째 티켓인 10달러 보너스 크로스워드 

스크래쳐가 우승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75만 달러입니다!

처음에, 74세의 은퇴자는 그의 티켓이 정말로 우승자인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안경을 안 썼기 때문에 제가 실수를 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 게이츠는 도움을 청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게이츠는 "믿지 못해 한 젊은이를 불렀는데 '선생님, 방금 75만 달러를 받으셨어요'

라고 말했다"며 "그 때 현기증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평정을 얻은 후에, 게이츠는 다른 가게, 즉 그가 더 친숙한 가게로 표를 가져갔습니다. 

작업자들은 승리를 확정짓고 서류 작성까지 도왔습니다. 게이츠 장관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리가 그를 때리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불신하고 있었습니다. 엄청난 돈이군요."

돈이 많이 들긴 하지만, 게이츠는 그것이 그를 변화시키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몇 달 전에 네 번째 손자가 태어났고, 당첨금의 일부를 그의 성장하는 가족에게 쓸 계획입니다. 

게이츠는 또한 새 차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고, 그래서 그가 돌아다니면서 그의 나머지 

가족들을 방문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게이츠는 이기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요. 

그는 약 5~6년 전에 스크래쳐의 다른 크로스워드 티켓으로 2만 달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가 운이 좋다고 언급했을 때, 게이츠는 간단히 "네, 그렇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아닌 한 가지는 소셜 미디어에 정통하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현재 승리에 대한 소식이 가족 전체에 빠르게 퍼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얻은 것 때문이지요. 아이들이 바로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 ,

Comments